분야 인기글 >

리복(Reebok)이 크리에티브 디렉터로 파격의 화신, 커비 진 레이몬드를 임명했다

디자이너 Kerby Jean-Raymond가 스포츠웨어 거인 리복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임명되었다. 팬들은 그의 이름 만으로 이미 리복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분위기다. 


< 디자이너 커비 레이먼드, 다국적의 이미지가 물씬 풍긴다 > 

레이먼드는 파이어 모스 (Pyer moss)의 디자이너로 일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것으로 명성을 알렸다. 

그가 리복과 만든 제품을 한번 보자. 리복(REEBOK)과 협업한 익스페리멘트 4 퓨리 트레일(Experiment 4 Fury Trail)은 전혀!!! 심플하지 않는 볼륨있는 외관에 흑,적,파랑의 강렬한 컬러까지 대비되어 매우 인상적이다. 


< 익스페리멘트 4 퓨리 트레일  > 



< 익스페리멘트 4 퓨리 트레일 언박싱  > 




커비 레이먼드는 2017년 CFDA(미국패션디자인협회)에서 주최한 대회에서 40만 달러(4억5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받으며 우승하며 자신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그는세계최대의 럭셔리 그룹 LVMH와 같은 회사를 세우는 것이 꿈이라고 밝힌바 있다. 그는 미국계 흑인이라는 비주류이면서도 독특한 문화적 아이덴터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인종적인 차별로 넘볼 수 없다고 생각되었던 영역에 과감히 도전장을 던지고 있다. 


< 파이어 모스 런어웨이 2019> 



그는 아이티출신인 아버지의 옷장에서 인사이트를 끌어오고, 자신의 유년이 담긴 브랜드 후부, 크로스 컬러스 등의 추억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해석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냈다고 말하는 독특한 디자이너이다. 

그가 보여주는 리복의 미래는, 하이브리드, 비주류, 파격의 DNA가 담긴 또 다른 미래임이 분명해 보인다


타 분야 인기 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