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인기글 >


소심한 스피드광을 위한 대담한 제안, 3 wheel 바이크 4선

1. 캔암 BRP 스파이더 F3-LTD

캔암의 창업스토리는 엄숙하다. 캔암의 모그룹인 봄바르디아 그룹의 창업주의 아들이 위급한 상황에서 응급실에 가야했는데 그만 제시간에 병원에 도착하지 못해 죽게 되었다. 이 상황에 분노한 봄바르디아는 아들을 생각하며 눈위에서도 자유스럽게 이동할 수 있는 설상차를 만들기로 결심했고, 캐나다에서 그가 만든 스노우빌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봄바르디아 그룹은 항공기에서 기차까지 거대운송을 담당하는 큰 그룹으로 거듭났다. 이런 스토리로 캔암의 안정적인 트라이휠은 자신들의 정체성 그 자체다.
 캔암은 트위스트 앤 고 자동 변속기와 낮은 시트 포지션을 갖추고 있어 안정성이 뛰어나다. 오토바이를 몰아보지 않았어도 쉽게 캔암을 즐길 수 있다. 바디패널을 쉽게 교체할 수 있어 원하는대로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도시는 물론 산악까지 어떤 지형에서도 탈 수 있다. 하지만 도시에서 탄다면 쏟아지는 관심의 시선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캔암 BRP 스파이더 F3-LTD는 편안한 탠덤주행까지 고려한 등받이 일체형의 탑케이스를 장착해 흔들림 없이 어떤 길이는 안정감과 수려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으로 사운드 역시 뛰어나다. 오프로드의 특성상 운전석 히팅그립은 기본이며 물론 뒷자석에도 히팅시트템까지 붙어 있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총 용량은 138리터로 야외로 나가기에 매우 적합하다. 
실제로 최고시속이 200km에 이르러 자동차냐 모터사이클이냐의 흥미로운 논쟁까지 붙을 정도다. 정교한 유압 클러치 시스템덕분에 승차감이 좋으며 균형 역시 완벽하다는 평가다. 최고급 모델라인으로 하이엔드 투어링 삼륜 바이크의 대표주자다. 아울러 캔암은 라이커라는 보급 모델도 생산하고 있다 

2. 할리 데이비슨 CVO 트라이 글라이드

이 괴물같은 오토바이는 3,750RPM에서 26ft-lbs의 토크를 생성할 수 있는 밀워키-Eight 117 V-트윈 엔진을 갖추고 있다.  Rockford 특징으로는 Fosgate Stage III이라는 놀라운 스피커를 가지고 있는데 고속도로 속도로 라이딩을 하는 순간에도 Harley-Davidson CVO Tri Glide의 강력한 엔진 소음을 극복하며 최고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3. 야마하 니켄



 


 Yamaha의 이 놀라운 디자인은 Leaning Multi-Wheel 기술을 통해 진정한 오토바이 느낌을 재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Three wheel은 Two wheel에 비해 다이나믹함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야마하 니켄은 '텔레스코픽 프론트 포크'라고 불리우는 기술을 통해 두바퀴 모터사이클의 라이딩 느낌을 많이 되살린 하이엔드 바이크로 유명하다.  일본에서는 나이켄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4. 폴라리스 슬링샷 시그니처 LE



399cc 엔진은 길을 질주하지만 자동차와 같은 디자인으로 일반 면허를 소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운전할 수 있다. 도시 라이딩의 즐거움부터 산길의 다이나믹 함 까지 합리적 가격으로 누리고 싶다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
람보르기니형 하이엔드 스타일의 각진 외관을 갖춘 3개의 바퀴가 달린 Polaris 오토바이는 매우 특별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3만 5천 달러 이상의 고가다. 가격이 다소 비싸다가 느껴질 수 도 있지만 통풍 후드, 3색 페인트 구성 및 하이테크 시스템은 가격을 잊게 한다.




* 본 내용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어떠한 지원이나 협찬도 받지 않았습니다.


#하이엔드데일리 #하이엔드 #하이엔드 전략 #삼륜바이크 #캔암 스파이더 #할리데이비슨 # 야마하 니켄 #폴라리스 슬링샷 시그니처 LE  #럭셔리 바이크 


by. Dump 덤프 


[저작권자 ⓒ하이엔드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타 분야 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