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인기글 >


스트릿 아티스트 세퍼드 페리. 하이엔드 워치 '위블로'를 또 한번 도약시키다

위블로와 스트리트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가 새로운 시계, Aerofusion Chronograph All Black Shepard Fairey가 전 세계 단 50개의 리미티드 판으로 출시 되었다.  
위블로는 이전에도 페어리와 작업을 한 적이 있는데 2018년 빅뱅 메카 텐 셰퍼드 페어리가 바로 그것이다.
페어리는 LA 출신의 스티릿 아티스트인데 그는 넘치는 에너지를 예술로 발산하는 것도 모자라 의류회사 obey를 창업해서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를 세계적으로 알린 것은 2008년 오바마 호프 포스터였는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그의 명성을 전세계적으로 알렸다. 


위블로는 페어리가 이러한 작업 결과와 더불어 미국을 대표하는 예술가이기 때문에 자신들이 페어리와 북미 시장 전용 에디션을 만드는 것은 매우 탁월한 선택이라고 밝히고 있다.
피어로는 자신이 반복되는 주제로 삼고 있는 만다라 (mandala)의 모티브를 위블로에 접목시켰다고 밝히고 있다. 
위블로는 피어리의 만달라를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올 블랙 컬러의 세라믹과 자신들만의 검은색 고무 스트랩으로 이것을 결합시킴으로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켰다.  
이러한 결합은 매우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만다라 디자인의 리비티트 에디션의 탄생으로 나타났다. 
위블로는 이미 자신들만의 독특한 소재로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들은 다시금 쉐어리라는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함으로써 자신들의 시계를 보다 더 심리적이고 고차원적인 상태로 끌어올리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작업들이 앞으로도 위블로의 하이엔드화를 더욱 끌어올 릴 것으로 예상된다.


올블랙 셰퍼드 페어리를 제작중인 페어리 



에디터’s pick. 금번 에디션의 어떤 의미인가? 
위블로와 페어리의 이전 작, 위블로 빅뱅 메카-10 셰퍼드 페어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8년 출시 당시 회색과 파란색으로 각각 100개 한정 생산되었고 가격은 $28,300달러 (한화 약 3,0000만원)에 출시되었다. 디자인이 호불로가 상당히 갈린다는 평이 있었지만 평소 위블로를 눈여겨 보지 않던 세대의 이목을 잡는데 성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금번 작업은 그의 연장선상으로 보다 더 격조 높은 아트적 완성도가 느껴진다.  

위블로 빅뱅 메카-10 셰퍼드 페어리 리미티드 에디션 


* 본 내용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어떠한 지원이나 협찬도 받지 않았습니다.


#하이엔드데일리 #하이엔드전략 #하이엔드데일리 덤프 #위블로 #하이엔드시계 # 셰퍼드 페리 #롯데 뮤지엄 


by. Dump 덤프 


[저작권자 ⓒ하이엔드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타 분야 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