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인기글 >

잔망루피가 드디어 불가리를 접수했다 !!!

조회수 784
 럭셔리 주얼리 '불가리(BVLGARI)가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최근 상종가를 치고 있는 '잔망루피' 를 브랜드 게스트 앰버서더로 임명했어요. '보기만 해도 귀여운 잔망루피에 불가리라니' 팬들의 반응은 뜨겁답니다.
보통 대부분 신제품 출시 행사시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한정판으로 이모티콘을 쓰는 방법을 쓰는데 이번에 불가리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한 '불가리 x 잔망루피 발렌타인 에디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 배포했습니다. 불가리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해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방식이죠. 

이모티콘이라고 무한정 주지 않고 한정판을 접근하는 것 역시 명품의 공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습니다.
사실 명품들은 엔트리가 쉽도록 그간 엑세서리에 미끼와 같은 역할을 맡겨왔죠. 디지털 시대니 만큼 이제 그 역할을 카톡 이모티콘이 하는 거구요. 
불가리만 하는 것이 아니에요. 티파니, 샤넬, 구찌 같은 명품 브랜드들도 많이들 하고 있죠. 그들이 모두 사지 않더라도 MZ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알아보지 않는 명품은 더이상 명품이 아닐 수 있으니까요. 젊은 층에게 인지되지 않으면 존재감이 점점 더 떨어지죠.  
마케팅이든 어쨌든 잔망루피와 불가리가 만난 이모티콘을 써볼 수 있다는 건 분명 일상에 신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 본 내용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어떠한 지원이나 협찬도 받지 않았습니다.


#하이엔드데일리 #불가리 #잔망루피 #카카오이모티콘 


by. Daisy 데이지


[저작권자 ⓒ하이엔드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타 분야 인기글 보기 >